오늘저녁에. 머리고기 삶아서요
먹고 싶어신 친구님들. 😍😄
세종 으로오셔요
아유 구수해유 ㅎㅎㅎ
막걸리 한해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일방통행님
그냥
식구들 끼리 먹고 싶었어요
저녁시간 보내셔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넌최고야(인천) 작성시간 26.06.06 태숙사랑님 아침에도 인사 못하고. 저녁글도 이제 들어와 봤네요~~오늘 하루 수고하셨네요, 쉬지도 못하고 머릿고기 삶으셨네요^^꼬들 꼬들 맛나겠어요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밤돼세요 ,~~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넌최고야님
오늘 주말 행복 하셨나요
우리집은. 식구들이
좋아하는 머리 고기 삶았어요
맛나요 진짜로 꼬들 꼬들
합니다.
저녁시간 편안한 시간 보내셔요
사랑하는 친구님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라빛 향기(광주) 작성시간 26.06.06
태숙사랑님~~♡
깜놀이에유~~🤩
아주 큰 잔치를
치르셨네요~~~👍👍
어쩜
이리 큰 음식을
댁에서
직접 하셔서
대식구와 함께
오손 도손
사랑과 행복한 음식을
나누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음식장인이시네요👍👍
최고 👍최고세요👍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보라빛향기님'
저녁식사. 드셨어요
오늘 새 사위가 왔어요
사위가 하는말 장모님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결혼 했다고. ㅎㅎㅎ
자기가 최고 좋아하는 돼지 머리 고기가 제일
맛있다고 능청을 뜨네요
그래서 삶았어요
꼬들꼬들하고 집에서. 삶아야 맛나요
귀 혓바닥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저녁시간. 행복하셔요
주말 저녁. 행복합니다
사랑하는 친구님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