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돼지.머리 고기 먹어로 오셔요. 👍

작성자태숙사랑(세종)|작성시간26.06.06|조회수1,581 목록 댓글 85

오늘저녁에. 머리고기 삶아서요
먹고 싶어신 친구님들. 😍😄

세종 으로오셔요

아유 구수해유 ㅎㅎㅎ
막걸리 한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일방통행님
    그냥
    식구들 끼리 먹고 싶었어요
    저녁시간 보내셔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넌최고야(인천) | 작성시간 26.06.06 태숙사랑님 아침에도 인사 못하고. 저녁글도 이제 들어와 봤네요~~오늘 하루 수고하셨네요, 쉬지도 못하고 머릿고기 삶으셨네요^^꼬들 꼬들 맛나겠어요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밤돼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넌최고야님
    오늘 주말 행복 하셨나요
    우리집은. 식구들이
    좋아하는 머리 고기 삶았어요
    맛나요 진짜로 꼬들 꼬들
    합니다.
    저녁시간 편안한 시간 보내셔요
    사랑하는 친구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라빛 향기(광주) | 작성시간 26.06.06
    태숙사랑님~~♡


    깜놀이에유~~🤩

    아주 큰 잔치를
    치르셨네요~~~👍👍

    어쩜
    이리 큰 음식을
    댁에서
    직접 하셔서

    대식구와 함께
    오손 도손
    사랑과 행복한 음식을
    나누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음식장인이시네요👍👍
    최고 👍최고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보라빛향기님'

    저녁식사. 드셨어요
    오늘 새 사위가 왔어요
    사위가 하는말 장모님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결혼 했다고. ㅎㅎㅎ
    자기가 최고 좋아하는 돼지 머리 고기가 제일
    맛있다고 능청을 뜨네요
    그래서 삶았어요
    꼬들꼬들하고 집에서. 삶아야 맛나요
    귀 혓바닥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저녁시간. 행복하셔요
    주말 저녁. 행복합니다
    사랑하는 친구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