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요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06|조회수792 목록 댓글 28

수박 심은곳에 다녀왔어요

벌써 수박이 열개 넘게 달렸어요 🍉
물도 주고 잡초도 뽑고
곧 수박을 먹어볼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달달한 수박으로 자라야할텐데요🙏

돌아오는 길에 세식구 추어탕으로 저녁 해결~
모두모두 맛저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 | 작성시간 26.06.06 와! 수박 농사 잘 지으셨네요
    수육도 맛있어 보이고요
    저는 추어탕은 못 먹으니 ㅎㅎ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예쁜희야(부산) | 작성시간 26.06.06 수박이 먹음직하네요
    어쩜 이렇게 예쁘게 키웠을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남편이 다 키웠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