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심은곳에 다녀왔어요
벌써 수박이 열개 넘게 달렸어요 🍉
물도 주고 잡초도 뽑고
곧 수박을 먹어볼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달달한 수박으로 자라야할텐데요🙏
돌아오는 길에 세식구 추어탕으로 저녁 해결~
모두모두 맛저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 작성시간 26.06.06 와! 수박 농사 잘 지으셨네요
수육도 맛있어 보이고요
저는 추어탕은 못 먹으니 ㅎㅎ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예쁜희야(부산) 작성시간 26.06.06 수박이 먹음직하네요
어쩜 이렇게 예쁘게 키웠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남편이 다 키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