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포천

작성자몽실(수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637 목록 댓글 6

오늘저는 아들하고 포천에다녀와는데요 비들기낭 퍽포을 다녀와는대 영웅님 흔적을찿아지만 보이지 않고 산정 호수도 갓지만 영웅님 흔적이 얺어서 너무 서운한 마음으 돌아 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카커피(안양) | 작성시간 26.06.06 저는 몇년전 아트벨리. 뽕숭아학당 찍었던곳 갔다왔는데 좋았어요 울히어로 앉았던 배에서 사진도 찍고🩵🩵
  • 작성자유은혜(서울) | 작성시간 26.06.06 작년 가을 비들기낭 폭포 갔을때 뽕학당 녹화장 부근 트롯맨 4인방 사진있어 찍어 왔었는데요 우째 못봤을까요 안타갑네요 생각없이 가다 발견해 횡재 만난거 갇았었죠
  • 작성자일륜화(부산) | 작성시간 26.06.06 몇년전에 투어 할 때 산정호수에 뽕숭아학당 멤버들 사진이 있어서 ᆢ사진찍고 왔는데예
    헐 없어서ᆢ요
  • 작성자몽실(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재가 잘못 본것인도 모르개네요
  • 작성자푸둥이(경기)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오늘 포천아트밸리 다녀왔는데 배도 없고 영웅님 흔적도없었어요.기대하고 갔건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