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일상이 자꾸만 꼬여서

작성자불여시(목포)|작성시간26.06.06|조회수876 목록 댓글 6

잠깐 나가서 행운이도 데리고 왔어요
알타리김치 토깽이들 주려고
담궜어요
영시님들 편한밤 되세요 ㄱ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수(시흥) | 작성시간 26.06.06 알타리김치 맛있겠어요
    맛저하시고 편안한밤되세요~
  • 작성자풀피리 (성남) | 작성시간 26.06.06 알타리김치 먹고싶어요
    맛있겠어요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6 알타리김치 너무먹음직
    맛있겠어요 한입먹고싶네요
  • 작성자경할(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06 라면에 총각김치 국룰이죠 맛나보여요 편안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소소한(경기) | 작성시간 26.06.07 행운이도 데리고 왔으니 좋은일만 있으실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