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자작나무 숲 수국축제

작성자은별 (수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918 목록 댓글 12

힐링하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별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음악회도 하니 너무좋았어요 2시 3시 두번하니까 놓지지말고 보셔요 식물원에 에어콘가동되고 아주굿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은별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용인시민 입장료할인이니 신분증가져가셔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6 와 이렇게 예쁠수가
    너무 걷고싶은 꽃길
    진짜 한번 꼭가보고
    싶네요
    그냥보는 것만으도
    힐링하고 갑니다
    편한밤 굿밤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짱짱(수원) | 작성시간 26.06.07 은별님
    반가워요~~
    수국축제기간이네요
    전 올 3월에 여기 다녀왔어요
    그땐 꽃은 많이 없었지만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그때는 온실정원에서 사늘가를
    누군가가 신청해서 들을수 있었어요~~
    어디서나 영시들이 있는것같아
    좋더라구요~♡
  • 작성자은별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짱짱님 반가워요! 대장님 노래가 전국에서 울려퍼지길 기대하며 탄신일 라방부터 기대해봐요 차근 차는요 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