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하고 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별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음악회도 하니 너무좋았어요 2시 3시 두번하니까 놓지지말고 보셔요 식물원에 에어콘가동되고 아주굿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은별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용인시민 입장료할인이니 신분증가져가셔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06 와 이렇게 예쁠수가
너무 걷고싶은 꽃길
진짜 한번 꼭가보고
싶네요
그냥보는 것만으도
힐링하고 갑니다
편한밤 굿밤되세요 ✨️
-
작성자짱짱(수원) 작성시간 26.06.07 은별님
반가워요~~
수국축제기간이네요
전 올 3월에 여기 다녀왔어요
그땐 꽃은 많이 없었지만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그때는 온실정원에서 사늘가를
누군가가 신청해서 들을수 있었어요~~
어디서나 영시들이 있는것같아
좋더라구요~♡ -
작성자은별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짱짱님 반가워요! 대장님 노래가 전국에서 울려퍼지길 기대하며 탄신일 라방부터 기대해봐요 차근 차는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