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작성자앙산(상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778 목록 댓글 11

스타플래닛 화면이 먹통
이렇게 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앙산(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다해봤어요
  • 작성자보로니아(대전) | 작성시간 26.06.06 저 닫고 다시하면 되드라고요
  • 작성자후니엄마(화성) | 작성시간 26.06.06 스플복권 긁을때 자주 발생하는데 오른쪽 아래부분 계속 천천히 누르면 복권긁기 화면 나오니 한번 눌러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앙산(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낮에는 복권은 잘되는데 5점 광고보기가 잘 안되네요 점수도 안올라가고
  • 작성자앙산(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제 되네요
    낮에도 한번 그랬는데 본폰인데 말썽이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