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래닛 화면이 먹통
이렇게 나오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앙산(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다해봤어요
-
작성자보로니아(대전) 작성시간 26.06.06 저 닫고 다시하면 되드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앙산(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낮에는 복권은 잘되는데 5점 광고보기가 잘 안되네요 점수도 안올라가고
-
작성자앙산(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이제 되네요
낮에도 한번 그랬는데 본폰인데 말썽이네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