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이 많이 열렸다며
매실청을 담그라고 하셔서
친정집에 다녀왔어요.
매실을 수확하고 꼭지를 따고
말리는 동안 영웅님을 좋아하시는 친정엄마와 차 한잔 마시며
폭풍 수다를 떨었어요😊
산골총각 영웅님 사진을
보여드렸더니 엄마께서
한참을 들여다보시며
"아이고, 이쁘다 이뻐."
"수박도 안 보이고
뒤에 있는 자연도
하나도 안 보인다.
영웅이만 보인다😆😄
영웅이 앞에서는
자연도 무용지물이네 "
라고 하시는데
너무 공감이 갔어요😊
맑은 계곡물도 푸른 숲도
싱그러운 자연도
영웅님 미모 앞에서는
잠시 뒷전이 되어버렸나 봅니다
TV로 영웅님 볼 생각에
좋아하시는 엄마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고
흐뭇했어요.😊
저는 엄마와 함께
영웅님 이야기를 나눌 때가
가장 행복한 시간인 것 같아요
산골총각 콘셉트마저
화보로 만들어 버리는 영웅님
꾸밈없는 편안한 차림에도
빛나는 비주얼
맑은 자연보다 더 청량한 미소
그래서 자꾸 시선이
한곳으로만 향하나 봐요.😄
정말 영웅님의 시계만
거꾸로 가는 것 같지 않나요?
친정 부모님께서는 다양한
과일나무와 예쁜 꽃들을
정성껏 가꾸고 계세요
엄마가 저에게 과일나무들을
가리키며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데
저도 보면서 신기하기도
하고 해서 사진으로
찍어 보았어요
아직 열매들이 다 초록색~^^
사진으로 함께 구경해 보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산골총각 영웅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또 어떤 매력과 웃음을 보여주실지
기대가 가득합니다.
오늘도 영웅님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어요
편안하고 행복한밤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앵두는 몇개 없다고~^^
이 두나무는 너무 높아 열매 찍기가 힘들었어요
매실청 만들었어요😊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칼국수님 웅모닝입니다
칼국수님 글을 읽으면
너무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글도 잘 쓰시고
웅님 사랑이 가득 느껴져요
친정 어머님께 제가 늘
"우리나라 최고 가수는"라고
하면 "임영웅이지"라고 하세요
영웅님이 노래도 잘하지만
너무 예쁘다고 ~~ 😊
오래오래 영웅님 함께 응원해요
오늘도 행복이 꽃처럼 피어나는
즐겁고 기분 좋은 휴일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 -
작성자별처럼(대전) 작성시간 26.06.07 지니주리님
주말은 잘 보내셨죠?
친정어머님께서 가꾸시는 소중한 자연
너무나 소중하고 아름답네요.
보는내내 저도 마음이
풍성해지는것 같아요.
영웅님의 산골총각도
너무 기대가 되요.
늘 따스함과 정겨움이
느껴지는 풍경이 너무
좋으네요.
좋은저녁 되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별처럼님도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
과일나무와 꽃등을
집 주위로 심어놓으셔서
가꾸시는 것을 좋아하셔서
친정집에 가면 계절마다
바뀌는 꽃들 사진을 많이
찍게 되는 것 같아요
별처럼님 냥이들이 너무
귀엽고 예뻐 톡에서 자꾸
보게 되요~ 진짜 귀여워요
그래서인지 요즘 부쩍
저도 냥이들에게 관심이
많아졌어요
별처럼님 사랑을 듬뿍 받는
냥이들이 부럽기만 합니다
산골총각 영웅님 너무
기대가 되요 사진들이
그냥 화보집 같아요
어찌 이리 예쁜지
볼때마다 심쿵합니다
더워지는 날씨 늘 건강하시길
바라며 편안하고 행복한밤
보내세요
별처럼님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별처럼(대전) 작성시간 26.06.08 지니주리 (수원) 지니주리님
한주의 시작 웅모닝이예요.
계절마다 바뀌는 풍경
들 보시면서 행복하시죠
저도 냥이들의 모습 보면
미소가 절로 나와요.
냥이들에게 관심이 많아
지셨다니 너무 좋은데요.
그러다 막내로 ㅋㅋ
한주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좋은일들만
있으시길 바래요~♡♡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별처럼(대전) 별처럼님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이번 한 주도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고
작은 일상 속에서도
웃을 일이 많은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
귀요미 냥이들과 늘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