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친정아버지엄마 제사를 장천에잇는 산소에서 형제들이다 모여서 산소풀도 다 정라하고 제사를 잘 모시고 식당에 갓는데 보리둑 나무가 잇는데 너무예쁘게 많이달려잇어서 사장님이 따 가라고하셔서 따서 먹엇는데 너무앗잇더라구요 오랫만에 옛날 생각도사고 행복한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바라기오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계단님 반갑습니다 네 그래요친정아버지 어머님 산소가 구미 장천아라고 하던데요 저도 화실한건 잘 모르겟네요 감사합니다 웅나잇하세요 🩵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06 저희 동네도 보리수라고 불너요
지방마다 부르는
이름이 틀리더라구요
편한밤 편히쉬세요 ~
-
작성자별이정(대구) 작성시간 26.06.06 보리수열매?
-
작성자해바라기오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애자최고님 반갑습니다 저도 옛날에 클 때 먹어봣는데 우리는 보리둑 이라고 하던데 보리수라고도 한데요 지방마다 다들 다르나 봐요 빨간열매고 조그만하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영시님들 웅나잇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