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보리둑

작성자해바라기오일(대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643 목록 댓글 14

오늘 친정아버지엄마 제사를 장천에잇는 산소에서 형제들이다 모여서 산소풀도 다 정라하고 제사를 잘 모시고 식당에 갓는데 보리둑 나무가 잇는데 너무예쁘게 많이달려잇어서 사장님이 따 가라고하셔서 따서 먹엇는데 너무앗잇더라구요 오랫만에 옛날 생각도사고 행복한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라기오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계단님 반갑습니다 네 그래요친정아버지 어머님 산소가 구미 장천아라고 하던데요 저도 화실한건 잘 모르겟네요 감사합니다 웅나잇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6 저희 동네도 보리수라고 불너요
    지방마다 부르는
    이름이 틀리더라구요
    편한밤 편히쉬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이정(대구) | 작성시간 26.06.06 보리수열매?
  • 작성자해바라기오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애자최고님 반갑습니다 저도 옛날에 클 때 먹어봣는데 우리는 보리둑 이라고 하던데 보리수라고도 한데요 지방마다 다들 다르나 봐요 빨간열매고 조그만하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영시님들 웅나잇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6 해바라기오일님 댓글주셔서감사합니다
    보리수지방마다이름이틀려요건행하시고 편안히웅나잇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