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포천

작성자안산여우(안산)|작성시간26.06.06|조회수1,276 목록 댓글 22

우리에겐 웅지순례지가된 포천이지요
철원으로해서 포천으로 한바퀴돌고
왔어요 산정호수로 아트벨리로 한바퀴
돌아보고 오가면 노래들으면서 옆사람
귀청떨어지게 따라부르며 한탄강으로
관광지도 체크해가며 영웅님의 흔적을
찾아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경소리(수원)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올4월25일에 초등학교 동창회에서 포천 한탄강으로해서 한바퀴돌아왔네요~너무너무 좋았답니다 건행하세요
  • 작성자포천순이(경기) | 작성시간 26.06.06 포천으로놀러오세요
    영웅님고향이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튜립(부산) | 작성시간 26.06.06 안산여우님 덕분에 눈으로 포천구경
    멋찌게 잘했습니다 고마워요 😄
    언제나 행복하고 즐건날 되세요
    고운꿈 꾸세요 웅나잇입니다^^♡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6 경치가 너무 아름답고 멋있네요
    산정호수 정말 한번
    꼭가봐야겠네요
    좋은밤 좋은꿈 꾸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