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벤트딸래미가요

작성자여울비(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1,762 목록 댓글 22

전국영신님 엄청덥죠 이런날씨에 특히 조심하세요 왜냐면 외출 하실때 꼭양산과 물
챙겨시고 썬크림도 바르시고 아니면 챙이넓은
모자도 괜찮아요 오늘저도 오후에 근처동네
재래시장에 생필품 구입하려 갔는되 많은사람이 있어서 안그래도 더운날씨에 인파속으로 걸어가는되 너~~~무나 덥네요 근되갑짝이 딸이
저한태 전화가 와서뒤 돌아보라고 하네요 우~와
놀래죠 시원한 커피들고 짜~~잔나타 난네요
딸 오떡해 알아서 대뜸엄마 기다려봐 좀 이스면
영웅님생일 다가오지 그때카페 영웅님포스트
하는곳이 있으니 가자고하네요 그래서 좋아서
진~~짠 장보고 발걸음 가볍께 홈으로 가네요
주말 잘보내시고 더위에 너무찬물 많이마시지
마세요 왜냐면 배탈나니까요 오늘도 웅밤해요
건행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울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시절님 좋은꿈 꾸시고 웅나~~잇해요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여울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애자최고님 웅밤해요 건행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6 오늘밤도 행복한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여울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희정씨님 웅밤해요 건행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