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아침 웅모닝 안녕히 주무셨는지요 날씨는 이제 점점 더 더워지겠죠 ~~오늘도 우리영웅님 열응원 합니다 스밍열차 잘 달리구 있네요 우리영웅님 만날날만 기다리구 있네요 힘내시고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행복한 휴일보내세요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순김(경기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딱따구리님 웅모닝입니다 오늘도 함께해요 나건내챙 챙기시면서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사랑합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호박꽃(인천) 작성시간 26.06.07 열심이 우리. 국민가수 우주스타가수. 별빛왕자. 임영웅 님을. 위해서 열심이 응원하고 사랑합시다. 좋아요. 건행. 🩵🩵🩵
-
작성자므찐여자(부산) 작성시간 26.06.07 이 여름이가면 9월이 오겠죠 그럼 또 영웅님을 볼수 있겠죠
이 여름도 잘 견뎌보아요.건행 -
답댓글 작성자화순김(경기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웅모닝입니다 9월도 금방 다가오겠죠 나건내챙 챙기시면서 행복한 주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