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도 두물머리가 있답니다
금호강과 낙동강이 만나는곳
화원 유원지입니다.
철 이른 코스모스와
지각한 철쭉이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보여 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연할배(횡성) 작성시간 26.06.07 분홍신님 여기도 오셔서
방가방가 하옵니다ㅎ
대구도 멋진 두물머리가 있군요.
멋진사진 잘 보고 갑니다.
맛점 하시고
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분홍신(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하연할배님 알현하고
순간 착각을 하고
여기다 글을 올렸네요
댓글을 엄청 많이 해 주셔서 황송하기도 하고
오랜만에 옛 영시님들의 댓도 보게되어 반갑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연할배(횡성) 작성시간 26.06.07 분홍신(대구) 넹ㅎ 요기가 더 잼나지요ㅎ
답 댓글 달으려면 손꾸락도 아프실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분홍신(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하연할배(횡성) 그렇긴 한데
타향같은 느낌이예요
~나,돌아갈래~~^^ -
답댓글 작성자하연할배(횡성) 작성시간 26.06.07 분홍신(대구) 앙데요.
어차피 오신거 걍 여기서도 놀아 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