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주말 건행하셔요🩵🩵💕

작성자태숙사랑(세종)|작성시간26.06.07|조회수167 목록 댓글 44

새벽반 친구님들. 웅모닝😃🎁

오늘은 날씨가 아주 더울것 같아요
친구님들. 건행하셔요

어제는 백년손님이. 오셨어요
음식 하느랴

힘들었어요. 우리 막내 사위가
장모님.
요사히. 임영웅 유명해요
우리 직장인 사이 에서도

유명해요. 요즈음은 인성 중요
해요. 요즈음 세상에는
임영 웅 같은. 가수가. 진짜라고

우리나라를. 지락 펴락 한다고
임영웅 인물도 좋아요. ㅎㅎ
그래
진짜로 기분좋았어요
기회는. 이때다 해서. 6월 23일
SBS. 에서. 산골총각 하니
꼭 본방사수 하라고. 했드니

알고 있다고 하면서. 우리 장모님
제일로 좋아 하시겠네요. ㅎㅎ

참으로 저 영웅시대로. 성공
했죠. ㅎㅎㅎ

매년 티켓팅 잘해주는 우리 '
막내 사위. 화이팅. !!!

성공 해시유. ~~
지금. 스밍 열응 열차 도착 했시유
얼른 타요
.
언젠나 사랑하는친구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라일락님
    오늘 늦은시간에 답글
    올려요
    식구들 다 갔어요
    이제 나이가 먹나 봐요
    째끔 힘들어요
    아침 식사 하셨죠
    영웅학교 다니기 시간이
    부족해서
    새벽 억 3시에 일어나 숙제 공부 스밍 합니다
    저녁에는 9시 쯤에 잡니다
    오늘도 우리 영웅시대
    달립니다
    오늘도 사랑많이 하는 친구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비치나(경기)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비치나님
    오늘도 행복하셔요
    사랑하는 친구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렌지사랑(대구) | 작성시간 26.06.07 태숙사랑님 웅모닝 입니다
    어제는 백년손님 대접
    하시느라 힘드셨겠어요
    사람사는 재미지요
    사위 ~ 사위친구들
    까지 다 호응해 주시니
    얼마나 좋와요
    그마음으로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렌지 사랑님
    아침식사 하셨어요
    답글이 늦어 졌어요
    오늘은 일요일 행복 할수
    있는날. ㅎㅎㅎ
    오늘이나 조금 쉬 겠어요
    언제나. 우리는 공카에 아침 인사 좋아요
    하루도 못보면은 하루
    안사는 느깜이죠. ㅎㅎㅎ
    막내사위가. 귀여워요
    한동네. 에서 고등 학생때
    부터 우리 장모님. 하자구
    해서 진짜로. ㅎㅎㅎ
    우리집에 나중에 직장
    훌륭하게 잡고서. 한식구 로 살고 있어요
    참 으로 착해요
    제복 있겠죠.
    오늘도 행복 하셔요
    사랑하는친구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