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재

작성자황귀란(서울은평)|작성시간26.06.07|조회수337 목록 댓글 6

어재 친구와 서울숲 영웅님 정원을 보러 갔지요 그많은 정원 파란 섹만 얼마나 찻아 다년은지 안내원 들에게 물어도 다잘 모른다 하니 속이 상했지요 영웅님 에 정원이란 포시가 엾어요 우리가 못차은건지 결국 그냥 돌아았어요 다음에 또 가보아야 겠어요 근대 어지 영웅님 정원을 못았아 보게 해노았은지 속상 했어요 영웅시대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옥구슬(고양) | 작성시간 26.06.07 많이 속상하셔 겠네요 다음에꼭 다시 가보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7 응모닝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동동이(서울) | 작성시간 26.06.07 호수같은 곳에 분수 나오는곳 벤취 세곳에 글귀가 써 있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