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연천 고대산

작성자처음처럼(서울 )|작성시간26.06.07|조회수789 목록 댓글 17

산행왔어요 날씨도 산행하기 넘 좋아요 산새도 좋고 오늘 힐링 제대로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무나무(경기) | 작성시간 26.06.07 아주
    옜날
    젊었을적에
    고대산
    다녀왓네요
    끋이라했던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희 (서울) | 작성시간 26.06.07 산행하기 좋은날씨죠 지난주에 산행휴유증이 좀있어서 쉬고있어요 ㅎㅎ 설악산 꿈구고 있어요 ㅎㅎ 즐거운 산행 돼세요 건행하시구요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7 눈속 고대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몬드나무(광양) | 작성시간 26.06.07 즐거운 산행 되십셔~
    산행 후 맛난점심, 기대됩니다 ^^
  • 작성자채송화(청주)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