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4시30분에 깨서 5시에 일어났네요ㅠ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07|조회수573 목록 댓글 37

오늘 새벽 1시에 잤는데 이리 일찍 깼네요!

요새 기상시간이 자꾸 빨라집니다.

보통 7시에 일어나는데

나이 먹어서 그런가요?

이유를 모르겠어요.

일어난 김에 이 일 저 일 찾아서 하고

멍뭉이 산책부터 집청소 싹 하고 샤워하고

앉으니 9시 30분!

시간 벌었습니다 ㅋ

다 아침 일찍 일어나는 이유가 있군요!

하루를 길게 쓰는 느낌!

예전 직장동료 두 분 이 모처럼 오랜만에 시간 내서

온다는데 하필 에어컨이 고장 나 난감했는데

오늘 날씨가 살렸습니다.

선선하네요 ㅋ

제가 집을 안

나가니 다들 집으로 옵니다!

한분은 아버지에게도 너무 잘해 주셔서

죽을 때까지 은혜 갚아야 해요^^

냉면과 불고기 해 드리려고 준비했어요.

힘들게 뭘 하냐고

분명 나가서 먹자고 할 분인 거 알지만

내 마음이니까!

휴일에 시간 내서 보러 온다는 게 고맙지요.

노후가 한가 할 줄 알았는데 은근히 바쁘네요.

영웅님 만나고 더 바빠지고 ㅋㅋ

선선한 오늘 스밍 잘 챙겨 주세요!

꺼지면 너무 아까워요ㅠ

다이아클럽 1등 유지해야죠 ㅋㅋ

영웅시대 면 스밍 중요한 거 다 아실 텐데

1인 1 스밍은 꼭 해 주시고요, 꾸준히 함께 해요.

오늘도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07 불사조크로이님
    맞아요
    나이 들수록 힘이 드는일이 많아요
    같은 일,평생 해온 일이 갈수록 힘이듭니다
    저는 힘들어두. 할수있으면 할려구요
    손 놓고 편히 살다보면 더 빨리 굳어지는 몸이 될까 싶어서 열심히 음직이고 살아요
    몸도 성치않은데 너무
    무리 하지 마시고 적당히 사시길요
    애들도 돌봐야하고 손가는일이 많으실건데요
    조심 하세요
    오늘도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머드님~♡
    할 수 있는 한 힘들면 일은 줄이되 놓지는 않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정신 건강에도 좋고
    몸은 약간 긴장된 듯 있어야
    좋다고 하네요.
    저는 절대 무리하지 않고
    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꼭 같이 건행해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07 블사조크로이님!

    저 또한~
    어느날 부터인가?
    늦게 자고~
    일찍 새벽에 눈떠짐이~
    웅님 사랑하기때문에~
    그리 되는듯…

    영시님도
    그런거 같은데요?
    맞쥬?? ㅎㅎ

    스밍 독려해주심에~
    언제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6월의 기쁨 행복도
    열응하면서~
    함께 누리자구요~

    마니마니 겁나게
    억수로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호호호 🤗
    원인을 몰랐는데
    럭키언니 말씀이 맞는듯
    아닌듯 ㅋㅋ 😂
    이번주는 좀 바빴더니 지쳤어요.
    배에 까스도 차고ㅠ
    무조건 일찍 자 보겠습니다 ㅎ
    저질체력이라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