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1시에 잤는데 이리 일찍 깼네요!
요새 기상시간이 자꾸 빨라집니다.
보통 7시에 일어나는데
나이 먹어서 그런가요?
이유를 모르겠어요.
일어난 김에 이 일 저 일 찾아서 하고
멍뭉이 산책부터 집청소 싹 하고 샤워하고
앉으니 9시 30분!
시간 벌었습니다 ㅋ
다 아침 일찍 일어나는 이유가 있군요!
하루를 길게 쓰는 느낌!
예전 직장동료 두 분 이 모처럼 오랜만에 시간 내서
온다는데 하필 에어컨이 고장 나 난감했는데
오늘 날씨가 살렸습니다.
선선하네요 ㅋ
제가 집을 안
나가니 다들 집으로 옵니다!
한분은 아버지에게도 너무 잘해 주셔서
죽을 때까지 은혜 갚아야 해요^^
냉면과 불고기 해 드리려고 준비했어요.
힘들게 뭘 하냐고
분명 나가서 먹자고 할 분인 거 알지만
내 마음이니까!
휴일에 시간 내서 보러 온다는 게 고맙지요.
노후가 한가 할 줄 알았는데 은근히 바쁘네요.
영웅님 만나고 더 바빠지고 ㅋㅋ
선선한 오늘 스밍 잘 챙겨 주세요!
꺼지면 너무 아까워요ㅠ
다이아클럽 1등 유지해야죠 ㅋㅋ
영웅시대 면 스밍 중요한 거 다 아실 텐데
1인 1 스밍은 꼭 해 주시고요, 꾸준히 함께 해요.
오늘도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시간 26.06.07 불사조크로이님
맞아요
나이 들수록 힘이 드는일이 많아요
같은 일,평생 해온 일이 갈수록 힘이듭니다
저는 힘들어두. 할수있으면 할려구요
손 놓고 편히 살다보면 더 빨리 굳어지는 몸이 될까 싶어서 열심히 음직이고 살아요
몸도 성치않은데 너무
무리 하지 마시고 적당히 사시길요
애들도 돌봐야하고 손가는일이 많으실건데요
조심 하세요
오늘도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머드님~♡
할 수 있는 한 힘들면 일은 줄이되 놓지는 않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정신 건강에도 좋고
몸은 약간 긴장된 듯 있어야
좋다고 하네요.
저는 절대 무리하지 않고
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꼭 같이 건행해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럭키(성남) 작성시간 26.06.07 블사조크로이님!
저 또한~
어느날 부터인가?
늦게 자고~
일찍 새벽에 눈떠짐이~
웅님 사랑하기때문에~
그리 되는듯…
영시님도
그런거 같은데요?
맞쥬?? ㅎㅎ
스밍 독려해주심에~
언제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6월의 기쁨 행복도
열응하면서~
함께 누리자구요~
마니마니 겁나게
억수로사랑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호호호 🤗
원인을 몰랐는데
럭키언니 말씀이 맞는듯
아닌듯 ㅋㅋ 😂
이번주는 좀 바빴더니 지쳤어요.
배에 까스도 차고ㅠ
무조건 일찍 자 보겠습니다 ㅎ
저질체력이라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