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봇짐샘만나서
음원가입 할꺼 없는지 체크하다가 스포티파이 네이버맴버십으로 연간가입해서 스헤랑 같이 돌리고 있어요
착한 녀석이라 잘 돌아가네요
잘 관리하겠습니다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앵두(용인) 작성시간 26.06.07 잘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음원가입은 영웅님께 최고의 선물입니다
-
작성자혀니 (경남진주) 작성시간 26.06.07 https://m.cafe.daum.net/hero0616/tCX2/200020?svc=cafeapp
여기 보시고요 리스트다운받아서 재생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혀니 (경남진주) 작성시간 26.06.07 스헤랑 같이돌린다면 스포티는 따로할수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멧돼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혀니 (경남진주) 네.. 감사합니다
스헤돌리니 스포티파이도 스헤랑 같은 노래로 돌아가더라구요
잘 관리할께요 -
작성자제뉴인(서울) 작성시간 26.06.07 반가운 소식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