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부럽다시월이~~

작성자복댕이 ( 양평 )|작성시간26.06.07|조회수1,047 목록 댓글 14

시월아 넌 전생에 복을
엄청많이 지었나봐
모든 사람이 그리워하고
보고파 하는 울대장 형아와
늘 함께 하니 얼마나 행복 할까
그 복 쪼매만 나눠주라
아이컨텍 하고 손 한번 잡아볼수
있는 기회좀다오 부탁해 시월아
사랑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딕다(김천) | 작성시간 26.06.07 시월이는 지금 더이상은 성장안한다고 했어요
    다 성장했데요
  • 작성자모아비치(대구) | 작성시간 26.06.07 모든 영시님들의 같은 마음
    아날까요 !!!
    그것도 시월이 복이지요
    영웅님의 짝이된 시월이
    당당하게 산골총각에
    당당히 출연진 명단에 떡하니!!!
    영웅님도 시월이도 모두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행복하기를 !!!!
    영시님들 사랑합니다 건행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루피(인천) | 작성시간 26.06.07 정말 부러워요 산골 총각 영웅님 볼생각에 기대되네요 항상건강하고 늘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채송화(청주) | 작성시간 26.06.07 건행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