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그리운 콘서트현장~~

작성자더블유(서울)|작성시간26.06.07|조회수1,109 목록 댓글 19

아기다리 고기다리 ^.^♡♡
영웅님 음악과 함께 소리질러?
내가누구? 즐거운 멘트가 참 멋스럽게 느껴져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느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님(부산) | 작성시간 26.06.07 가고싶은데 못가게되면 영시님들이 소식 전해주실거죠
  • 작성자계단(김해) | 작성시간 26.06.07 우리 모두 고양에 콘서트 꼭 함께 출발 ✈️ 티켓팅 성공해서 꼭 만나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봉금이(서울) | 작성시간 26.06.07 영웅님 보고싶네요
    23일날 sBs Tv이보겠 습니다
    오랜만에 23일날 꼭 볼께요
    사랑 합니다~♡
  • 작성자회전목마(서울) | 작성시간 26.06.07 울영웅 님 넘보고 싶
    어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회전목마(서울) | 작성시간 26.06.07 임영웅 님 무더운 날
    씨에 건강잘 챙기세
    요 건행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