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 아들이랑 남원에
갔어요^^
오랜만에와서 광한루에
옛생각이 나네요
그때는 아빠 엄마랑 왔었는데
이제는 신랑 아들이랑 왔네요
맛있는 밥이랑 망고 빙수도
먹고 즐거운 휴일 이네요
영시님들도 행복하세요
건행
다음검색
신랑 아들이랑 남원에
갔어요^^
오랜만에와서 광한루에
옛생각이 나네요
그때는 아빠 엄마랑 왔었는데
이제는 신랑 아들이랑 왔네요
맛있는 밥이랑 망고 빙수도
먹고 즐거운 휴일 이네요
영시님들도 행복하세요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