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휴일

작성자딸기(광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732 목록 댓글 18

신랑 아들이랑 남원에
갔어요^^
오랜만에와서 광한루에
옛생각이 나네요
그때는 아빠 엄마랑 왔었는데
이제는 신랑 아들이랑 왔네요
맛있는 밥이랑 망고 빙수도
먹고 즐거운 휴일 이네요
영시님들도 행복하세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레몬수(시흥)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계단(김해) | 작성시간 26.06.07 너무 맛있겠네요
    가족들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화이팅 사랑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채송화 (고양)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친정어머니 뵙고왔어요
    건강하셔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자시대(남양주) | 작성시간 26.06.07 교회같다와서 지금 스밍하고 글올림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