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시대 님들!

작성자딕다(김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1,142 목록 댓글 30

맛점하셨나요
저는 쫄면
삶아서 양배추 참기름 깨소금 넣고 맛있게 먹었어요
글구 주말에는 스밍이 많이 저조합니다
신경쓰서 체크합시다
바라는것만 많고 받기만하고
콘서트에만 매달리는 영시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받았으면 보답할줄아는 사람이 사람의
배려 미덕입니다
제발 제발 1인1스밍 함께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바닷가(고양시) | 작성시간 26.06.07 공폰까지 수시로 체크합니다..
    제발 1인1스밍 꼭 하는날이
    빨리오면 좋을텐데요.. ㅠㅠ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07 일요일도 어김없이 스밍으로 달려보아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금채(대구)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