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삼 넘넘 좋아요^^ 그대그리고나/ 그때 헤어지면 돼/ 삼성동/ 다행이다/ 어쩜 그렇게 찰떡같이 노래를 잘 살릴까요 정말 울 대장은 노래 천재예요!!!!건국이래 최고의 독보적인 가창력이란 점을 새삼 느낍니다~~~~사랑해요 울 히어로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온러브(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녱~넘사벽 가수죠^^영웅시대의 히어로이자 국민가수^^
-
작성자유경(서울) 작성시간 26.06.07 진짜 독보적 명품 최고가수 영웅님 노래 아이면 별로 노래에 관심 도없던 영시 1인 지금은 멜론 도알고 영웅님 덕분에 삶이 매일 즐거워요 시온러브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시온러브(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우리 평생 영웅님 노래로 건행하시죠^^♡
-
작성자참새미(부산) 작성시간 26.06.10 영웅님 같은가수 또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온러브(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우리 불세출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