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무료한 일욜

작성자컴사랑(충북)|작성시간26.06.07|조회수817 목록 댓글 9

오후네요 한참 낮잠을 자고 일어났는데도 이제 한시 조금 넘었네요 날씨가 후덥지근하고 습이 높은거 같아 샤워했는데도 찐득거려요 운동하고 샤워하면 시원할거 같은디 울남푠 유틉 쳐다보며 꿈쩍도 안해요(요새 운전 못하는자 나야나) 아니꼬와서 저만 아아 마시며 앉아서 (미숫가루 요청했으나 거절함 소심한 복수 ㅎㅎ 절대 혼자는 타마시지 않음) 영웅님 찾아보고 있네요 산골총각이 왜케 예쁜걸까요 얼굴보니 힐링돼요 남은 오후 알차게 보내고 출근준비 (작업복이랑 마음가짐 후후) 하고 미운 울남푠 부침개나 구워줘야겠어요 바이바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님(부산) | 작성시간 26.06.07 쉬시는 영시님들은 좋겠네요 저는 근무중이예요 날씨가 무덥지근하네요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07 내일을 위해서 맘 편히 쉬세요 두분 건행하세요 ~~
  • 작성자쟈스민정(서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