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흐리네요
간단히 점심 먹어요
원팬으로 길거리 샌드위치 만들어서 🥪
딸기연유라떼랑 같이 먹어요 맛저하세요🍓🧋
모두 맛점하셨나요?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경영학 전공입니다
요리하곤 전~~~혀 무관합니다😂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07 운동하고 이제 들어
왔네요
제가 가끔 세찌맘님
올리신 것보고 따라서 해먹어 보기도허요
그냥 맛나던데요 ㅎ
오늘도 식빵은 있으니 해서 먹어봐야 겠네요
오늘도 따라쟁이
합니다 오후시간도 즐건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맛나게 해드세요~건행 💎
-
작성자미경(서울) 작성시간 26.06.07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건행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