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가 오려나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07|조회수1,290 목록 댓글 50

날이 흐리네요
간단히 점심 먹어요

원팬으로 길거리 샌드위치 만들어서 🥪

딸기연유라떼랑 같이 먹어요 맛저하세요🍓🧋
모두 맛점하셨나요?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경영학 전공입니다
    요리하곤 전~~~혀 무관합니다😂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7 운동하고 이제 들어
    왔네요
    제가 가끔 세찌맘님
    올리신 것보고 따라서 해먹어 보기도허요
    그냥 맛나던데요 ㅎ
    오늘도 식빵은 있으니 해서 먹어봐야 겠네요
    오늘도 따라쟁이
    합니다 오후시간도 즐건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맛나게 해드세요~건행 💎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건행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