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갈치조림은

작성자호수뷰(부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1,285 목록 댓글 22


제가 요리에 취미도 없고
솜씨도 없지만
남편과 딸은
제가 만든 갈치조림보다
맛있는 곳이 없다네요.
달짝지근한 맛나는
제주도 유명 갈치집등
소문난 맛집 갈치조림보다
설탕 1도 안들어가는
맵콥 짭잘한게 최고래요.

자랑하려는게 아니고
왜 음식점들은 음식을 달게만드는지 이해가 안가서요~
영시님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쥬니맘(인천) | 작성시간 26.06.07 호수뷰님의 매콥 짭짤 갈치조림 생각에
    침이 꿀꺽^^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트루(원주) | 작성시간 26.06.07 깔끔한 맵짤이 최고죠~ㅎ
    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요
  • 작성자아몬드나무(광양) | 작성시간 26.06.07 오동통동 부드러운 갈치맛이 느껴지네요~
    한그릇 뚝딱 순삭이겠어요~😋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뉴인(서울)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음식 단 맛 나는거 싫어하다 보니 외식이 맛이 없을 때가 많고, 글타고 제가 한 음식이 맛이 있는 것도 아니고 ㅋㅋ
    갈치조림 맛있어 보여요 칼칼하고 짭쪼롬하니, 밥 한 공기 뚝딱 비울 것 같습니당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