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리에 취미도 없고
솜씨도 없지만
남편과 딸은
제가 만든 갈치조림보다
맛있는 곳이 없다네요.
달짝지근한 맛나는
제주도 유명 갈치집등
소문난 맛집 갈치조림보다
설탕 1도 안들어가는
맵콥 짭잘한게 최고래요.
자랑하려는게 아니고
왜 음식점들은 음식을 달게만드는지 이해가 안가서요~
영시님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쥬니맘(인천) 작성시간 26.06.07 호수뷰님의 매콥 짭짤 갈치조림 생각에
침이 꿀꺽^^
-
작성자트루(원주) 작성시간 26.06.07 깔끔한 맵짤이 최고죠~ㅎ
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요 -
작성자아몬드나무(광양) 작성시간 26.06.07 오동통동 부드러운 갈치맛이 느껴지네요~
한그릇 뚝딱 순삭이겠어요~😋 -
작성자미경(서울)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제뉴인(서울) 작성시간 26.06.07 저도 음식 단 맛 나는거 싫어하다 보니 외식이 맛이 없을 때가 많고, 글타고 제가 한 음식이 맛이 있는 것도 아니고 ㅋㅋ
갈치조림 맛있어 보여요 칼칼하고 짭쪼롬하니, 밥 한 공기 뚝딱 비울 것 같습니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