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요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07|조회수1,365 목록 댓글 46

남편이 오랜만에

매운탕을 끓이고 🐟 🐠 🐡

저는 오이부추무침 🥒 콩나물무침 하고

배추전을 붙이고

세식구가 같이 냠냠 뇸뇸
맛있게 먹습니다
모두 모두 맛저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건행하세요 💎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건행하세요 💎
  •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 작성시간 26.06.08 지금 전 오후12시 손주들과 콩국수 먹을려고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건행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