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616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07|조회수1,076 목록 댓글 44

친구가 잠깐 보재서 나갔다 오는길에
마트 들러서 우유를 샀는데 🥛

유통기한이 6월16일까지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
  •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 작성시간 26.06.08 영시님들 눈에만 보이는 숫자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쵸? ㅋㅋㅋ
  • 작성자단콩(서울)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건행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