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인생에서 만나야할 사람

작성자화연엄마(시흥)|작성시간26.06.07|조회수742 목록 댓글 14

영시님들 ~ 인생을 살다보면 우리는 별의별 사람들을 다 만나게되죠.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중에서 어떤 사람들을 만나야 좋을지 오늘 한권의 책을 읽으면서 다시한번 느꼈어요.
1.돈이많은 사람도 좋지만
(꿈이 많은 사람을 만나라.)
2.어깨가 넓은 사람도 좋지만
(마음이 넓은 사람을 만나라.)
3.성공을 많이 한 사람도 좋지만
(실패도 많이 한 사람을 만나라.)
4.명성이 높은 사람도 좋지만
(평판이 좋은 사람을 만나라.)
5.외모가 훌륭한 사람도 좋지만
(인성이 훌륭한 사람을 만나라.)
6.예우가 바른 사람도 좋지만
(행실이 바른 사람을 만나라.)
7.애정이 넘치는 사람도 좋지만
(열정이 넘치는 사람을 만나라.)

영시님들 공감 하시나요?
우리는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왜냐구요? 여러분은 지금 어깨가 넓고 꿈이 많은 사람, 명성이 높고 평판이 좋은 사람, 외모가 훌륭하게 인성이 좋은 사람, 예의가 바르고 열정이 넘치는 영웅님과 매일매일 함께 살아가고 있잖아요~
이것보다 더 큰 행운이 있을까요?
오늘도 영웅님 응원하면서 즐거운 밤 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빛나는 스머프 | 작성시간 26.06.07 어머나
    이렇게 좋은 말씀을 하시다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루씨(용인) | 작성시간 26.06.08 올리시는글 잘보고 있습니다
    이나이에도 터득못하고 살았는지
    고개를 끄덕입니다~♡
  • 작성자쑥블리(경주)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