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님들 ~ 인생을 살다보면 우리는 별의별 사람들을 다 만나게되죠.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중에서 어떤 사람들을 만나야 좋을지 오늘 한권의 책을 읽으면서 다시한번 느꼈어요.
1.돈이많은 사람도 좋지만
(꿈이 많은 사람을 만나라.)
2.어깨가 넓은 사람도 좋지만
(마음이 넓은 사람을 만나라.)
3.성공을 많이 한 사람도 좋지만
(실패도 많이 한 사람을 만나라.)
4.명성이 높은 사람도 좋지만
(평판이 좋은 사람을 만나라.)
5.외모가 훌륭한 사람도 좋지만
(인성이 훌륭한 사람을 만나라.)
6.예우가 바른 사람도 좋지만
(행실이 바른 사람을 만나라.)
7.애정이 넘치는 사람도 좋지만
(열정이 넘치는 사람을 만나라.)
영시님들 공감 하시나요?
우리는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왜냐구요? 여러분은 지금 어깨가 넓고 꿈이 많은 사람, 명성이 높고 평판이 좋은 사람, 외모가 훌륭하게 인성이 좋은 사람, 예의가 바르고 열정이 넘치는 영웅님과 매일매일 함께 살아가고 있잖아요~
이것보다 더 큰 행운이 있을까요?
오늘도 영웅님 응원하면서 즐거운 밤 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