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반 친구님들. 웅모닝. 💕💕
오늘.새벽 에 잠못자고. 고생 했어요
친구님들께. 하소연 합니다. ㅎㅎ
새벽 2시 에 일어나서 핸드폰 열어
보니. 아주 엉망진창. 입니다
계속 청소하라고 하고. 아이고
큰일 났다. 굥카. 등교 못할까 봐요
어찌 어짜. 해서. 겨우 찾아서
요만치. 영웅학교 출근 했시유
진짜 가슴 떨려서. 그래도
경력은 있었어. 새벽에. 폰하고에
전쟁 했시유. 😍😄😃
친구님들 숙제는 꽝이구요
이따가 폰 가게 가서. 문의 할까 하네요
이렇게 당황. 하긴 처음 이여 유
등어리. 땀으로. 쩔쩔 매었어요
우리 남편이 하는말. 참으로 당신
영웅이 찐 팬이라고. ~~~
그냥 자고 내일 고치라고 해서
안돼요 영웅학교. 새벽에 출근
해야 합니다.
아무도 못말리는 사람 이라고
잠 잘고 있어요. ㅎㅎㅎ
와우. 진짜로. 오는. 공카에 오기
힘들었다.
내가 조금은 똑똑 해 졌어요. ㅎㅎ
지금 스밍 열차. 도착 했시유
얼릉 탑승이요
아유 머리에 별 별 돌아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