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월요일 힘차게 달린다 😃😀

작성자태숙사랑(세종)|작성시간26.06.08|조회수381 목록 댓글 55

새벽반 친구님들. 웅모닝. 💕💕

오늘.새벽 에 잠못자고. 고생 했어요
친구님들께. 하소연 합니다. ㅎㅎ

새벽 2시 에 일어나서 핸드폰 열어
보니. 아주 엉망진창. 입니다

계속 청소하라고 하고. 아이고

큰일 났다. 굥카. 등교 못할까 봐요
어찌 어짜. 해서. 겨우 찾아서

요만치. 영웅학교 출근 했시유
진짜 가슴 떨려서. 그래도
경력은 있었어. 새벽에. 폰하고에
전쟁 했시유. 😍😄😃

친구님들 숙제는 꽝이구요
이따가 폰 가게 가서. 문의 할까 하네요

이렇게 당황. 하긴 처음 이여 유
등어리. 땀으로. 쩔쩔 매었어요

우리 남편이 하는말. 참으로 당신
영웅이 찐 팬이라고. ~~~
그냥 자고 내일 고치라고 해서

안돼요 영웅학교. 새벽에 출근
해야 합니다.
아무도 못말리는 사람 이라고
잠 잘고 있어요. ㅎㅎㅎ

와우. 진짜로. 오는. 공카에 오기
힘들었다.

내가 조금은 똑똑 해 졌어요. ㅎㅎ
지금 스밍 열차. 도착 했시유

얼릉 탑승이요

아유 머리에 별 별 돌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튜립닝ㅅ
    오늘좋은 하루
    행복하셔요
    사랑하는 친구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비앙카(부천)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비앙카님
    오늘좋은 하루. 보내셔요
    사랑하는 친구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렌지사랑(대구) | 작성시간 26.06.08 태숙사랑님 웅모닝 입니다
    한주 시작 하는 월요일
    고생 하셨네요 .ㅎㅎ
    태숙사랑님은 잼 있으셔요
    오늘도 희망찬 내일을
    위하여 건행 ~~♡♡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렌지 사랑님
    맛있는 점심드셨어요
    글이. 늦었 습니다
    오후시간. 웃는 행복한
    시간 보내셔요
    항상 감사 합니디ㅡ
    내건 내챙 하셔요
    사랑 하는친구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