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놀 작성자커피향기(부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44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다가 깨었는데 멜로니에서처음듣는노래가나와깜짝놀라 무슨노래지하고봤더니 재생목록16곡이아닌음악서랍으로되어있어서리순간어떡하지 휴~기계치라 딸램이 멜론가입도해줬는데어떡해 하다보니 되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원샤샤(서울) | 작성시간 26.06.08 응원합니다 건행^^ 작성자미민이(고양)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저도 그런적있어요.처음엔 황당하죠.잘하셨어요. 오늘도 웃음을 잃지않은 하루되세요. 작성자딸기(광주) | 작성시간 26.06.08 웅모닝 작성자크리스마스희(서울) | 작성시간 26.06.08 저도요 우리집 상전이 멜론 이에요 조심조심제일 좋은자리 두폰 자다가도 멈춤 확인 해요 작성자일방통행(영덕) | 작성시간 26.06.08 저도 가끔 그래서한참 해매다다시하곤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