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깜놀

작성자커피향기(부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443 목록 댓글 9

자다가 깨었는데 멜로니에서
처음듣는노래가나와
깜짝놀라 무슨노래지하고
봤더니 재생목록16곡이아닌
음악서랍으로되어있어서리
순간어떡하지 휴~
기계치라 딸램이 멜론가입도해줬는데
어떡해 하다보니 되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원샤샤(서울) | 작성시간 26.06.08 응원합니다 건행^^
  • 작성자미민이(고양)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저도 그런적있어요.
    처음엔 황당하죠.
    잘하셨어요. 오늘도 웃음을 잃지않은 하루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딸기(광주) | 작성시간 26.06.08 웅모닝
  • 작성자크리스마스희(서울) | 작성시간 26.06.08 저도요 우리집 상전이 멜론 이에요 조심조심
    제일 좋은자리 두폰 자다가도 멈춤 확인 해요
  • 작성자일방통행(영덕) | 작성시간 26.06.08 저도 가끔 그래서
    한참 해매다
    다시하곤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