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얼씨구!!

작성자꽃여사(대구)|작성시간26.06.08|조회수219 목록 댓글 10

신나는 6 월 의 웅님 의
축제 일! 6윌16일.생일.
23일은 산골 총각 영웅 님.
첫번째 방송 일!...
얼씨구!! 영시님들 함께
기쁨을 즐깁시다.~~
건행 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여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해마다 영웅님 라이브 하셨으니까
    올해 도 기대해도 될거라 생각 합니다 ㅎㅎ 건행 하세요 💙
  • 작성자장미영순(순천) | 작성시간 26.06.08 우연히 축구를보는데 영웅님이 감독이더군요 역시 대단합니다
  • 작성자장미영순(순천) | 작성시간 26.06.11 미스터트롯
    울면서후회하네
    서있는자튀마저 멋지네요
  • 작성자장미영순(순천) | 작성시간 26.06.14 미스트롯 결승 배신자부른날이 아버님기일 이라니 정말눈물납니다
  • 작성자장미영순(순천) | 작성시간 26.06.16 영웅님 생일축하해요 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