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곳은 흐릿한월요일아침

작성자국화(경기의왕)|작성시간26.06.08|조회수161 목록 댓글 7


유튭에서는 우리 임영웅님의
자작곡 비가와서가 흘러나오고너무좋아서 푹빠져서
듣고있지요 비가오느날에는더욱
와닫는 이렇게 감성깊은노래가
있을까 ? 정규2집에들어있는 11곡모두명곡이어서. 많이 듣고위로받고 신나기도 하고 그렇게 행복한 날들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별(창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혜원강(화성)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비올때는 비가와서가 최고죠 마음까지 촉촉히 적셔주는것 같아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