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에서는 우리 임영웅님의
자작곡 비가와서가 흘러나오고너무좋아서 푹빠져서
듣고있지요 비가오느날에는더욱
와닫는 이렇게 감성깊은노래가
있을까 ? 정규2집에들어있는 11곡모두명곡이어서. 많이 듣고위로받고 신나기도 하고 그렇게 행복한 날들입니다
🫰🩵👍
다음검색
유튭에서는 우리 임영웅님의
자작곡 비가와서가 흘러나오고너무좋아서 푹빠져서
듣고있지요 비가오느날에는더욱
와닫는 이렇게 감성깊은노래가
있을까 ? 정규2집에들어있는 11곡모두명곡이어서. 많이 듣고위로받고 신나기도 하고 그렇게 행복한 날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