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웅모닝 입니다

작성자영미짱(부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142 목록 댓글 20

6월 둘째주 월요일 입니다

부산은 비가옵니다

비가와서 영웅님 영웅시대 젤 먼저 생각이 납니다

아침 식사는 하셨어요?

전 단백질 쉐이크 한잔 먹었습니다

운동을 가야되서요

점핑을 다니고 있거든요

식단조절이 필수라서요

비는 오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오늘 하루도 건행하세요

열스밍 하며 하트 누르고 열응원 해 보겠습니다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련화(청주)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08 운동 열심히 잘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08 부지런하세요 저는 마음만은 있는데 잘 안되네요 행복한하루 되세요 건행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