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와서 작성자바라봄(부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20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웅님이 더 생각나네요~~🩵모든영시님들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 작성시간 26.06.08 비가와서 듣고 있으면좋으면서도 마음 어딘가 찡해져요 작성자글라라(경남 거제) | 작성시간 26.06.08 임영웅 님 노래는 항상 우리 마음을 울립니다감동받고 행복과 즐거움을 느끼게합니다 작성자대게줌마(영덕) | 작성시간 26.06.08 건행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