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가와서

작성자바라봄(부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206 목록 댓글 4

영웅님이 더 생각나네요~~🩵
모든영시님들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 작성시간 26.06.08 비가와서 듣고 있으면좋으면서도 마음 어딘가 찡해져요
  • 작성자글라라(경남 거제) | 작성시간 26.06.08 임영웅 님 노래는 항상 우리 마음을 울립니다
    감동받고 행복과 즐거움을 느끼게합니다
  • 작성자대게줌마(영덕) | 작성시간 26.06.08 건행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