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최고 국민가수 영원히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건행ㄱ 👍💙💙💙💙💙 작성자하늘럽(김해)|작성시간26.06.08|조회수9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웅시대 팬님들 화이팅입니다 사랑합니다 건행ㄱ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빛수니(경기)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하늘이랑 (대구) | 작성시간 26.06.08 네건행하세요 🙏 🩵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08 네감사합니다.울영웅님,영시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