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가 6월 22일에 생방송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6월 15일에
사전 투표가 열리겠죠??
지난번 방송에서 2위했던 팀이
실시간 투표에서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실투 점수 차이가 우리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인원은 우리가 훨씬 많았지만
저 팀은 다계정을 많이 했습니다
어뗜 사람은 215계정을 했더라구요
(인증글 올린거 봤습니다. 찐으로 말씀드리는겁니다!!)
다른 사람들도 저만큼의 계정은 아니겠지만
역시 다계정으로 힘을 보태었겠죠?
그런데 혹시 또 이걸 가지고 불안감 조성 하느냐 이런 말 하실 분들이 계신가요??
그런 생각하시는 분들은 그냥 제 글을 지나가시면 됩니다!!
상대와 싸우려면 정보를 알고 싸우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영시분들이
불안감을 가질분들인가요??!!
오히려 더 잘해야겠다라는 동기부여가
된다라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쨌든 우리가 음원 성적이 높다고 해서
안심하면 안됩니다!!
지난 달 우리가 사전투표에서 1위를 했지만 방송점수가 없어서 상대팀 보다 점수가 낮았습니다ㅠㅠ
상대팀이 사전투표에서 현질로 얼마든지 점수를 확보할 수 있고 실시간 투표 역시 다계정으로 점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상대팀은 지난번 점수를 참고해서 얼만큼 더 하면 되겠다라고 준비할수도 있겠죠?
절대 긴장을 놓아서는 안됩니다!!
6월 15일에 사전투표가 열린다는거
꼭 기억해 주세요!!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