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밍

작성자사과(정선)|작성시간26.06.08|조회수47 목록 댓글 2

허리 다쳐 병원 입원 하면서 아들한테들키까봐 원무과 샘 보고와이파이 깔아주길래 일주일 공폰스밍했어요 이정도면 영웅님 한테 증증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가다 ( 충남 ) | 작성시간 26.06.08 빠른쾌유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모두 함께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08 잘하셨네요
    중증 맞지요😄
    이어폰으로 노래 자주 들으면서 빨리 회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