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병원에서

작성자희둥이(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924 목록 댓글 29

물리치료 기다리는데 벨소리가 영웅님 노래로 흘러나오네요~
할머님이 부끄럽다며 얼른 끄시길래 혹시 영웅시대냐고 여쭈어 봤더니 그렇다고하시길래 저도 영웅시대에요
그랬더니 나 콘서트도 다니고 열심히 노래도 듣는다며 23일 방송에도 나오자나 하면서 자랑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할머님 부끄러워하지마시고 나 영웅시대야 당당히 노래 들으시며 전화받으세요 했더니 고마워요 하시네요~~
병원다니는게 힘들었는데 할머님때문에 웃으며 치료받고 왔네요^^ 영웅시대 화이팅!! 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데이(안양) | 작성시간 26.06.08 어디서나 만나면 반가운 영웅시대입니다~~
  • 작성자울집오공이 (인천)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08 같은경험있어요저는고속버스안에서건행
  • 작성자봉우리(부산)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반가운 영웅시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내하나의사랑(강원) | 작성시간 26.06.08 그쵸 벨소리하나에도 너무나도반갑죠
    혹시영시아닌가하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