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여쭈어 볼께요

작성자잡초(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1,098 목록 댓글 15

뮤빗을 누르면 하트가 뜨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쫌배(서울) | 작성시간 26.06.08 혀니 (경남진주) 광고보기도하고 있어요 제발~~많이 안본다고 했지 안 본다고는 안 했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혀니 (경남진주) | 작성시간 26.06.08 쫌배(서울) 사전투표는 광고보고 모은것 애드루미 파란색쓰입니다 출석체크하고 받은건 쓰이지않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혀니 (경남진주) | 작성시간 26.06.08 쫌배(서울) 오해있었다면 죄송합니다 출석체크하고 받은것은 쓰이지않으니 말씀드린거예요
  • 작성자크리스마스희(서울) | 작성시간 26.06.08 아 그래요 15회 광고 보는거는 계속 해야 겠네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잡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뮤빗 소멸표가 많아서
    테마에 소멸표만 투표 했어요 소멸이 아까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