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빗을 누르면 하트가 뜨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쫌배(서울) 작성시간 26.06.08 혀니 (경남진주) 광고보기도하고 있어요 제발~~많이 안본다고 했지 안 본다고는 안 했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혀니 (경남진주) 작성시간 26.06.08 쫌배(서울) 사전투표는 광고보고 모은것 애드루미 파란색쓰입니다 출석체크하고 받은건 쓰이지않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혀니 (경남진주) 작성시간 26.06.08 쫌배(서울) 오해있었다면 죄송합니다 출석체크하고 받은것은 쓰이지않으니 말씀드린거예요
-
작성자크리스마스희(서울) 작성시간 26.06.08 아 그래요 15회 광고 보는거는 계속 해야 겠네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잡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뮤빗 소멸표가 많아서
테마에 소멸표만 투표 했어요 소멸이 아까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