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점심은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08|조회수757 목록 댓글 35

맛있게 드셨나요?

떡갈비+치즈+상추+토마토=또띠아버거🌯🍔

맛있게 먹겠습니다
모두모두 월요병 없이 건행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08 ㅎㅎ 한다는게 어디에요
    전 시간 남 쉬어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종일 가게에서 요리 하시니 쉬실땐 쉬셔야죠 ~
  •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08 알아주시니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건행하세요 💎
  •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08 건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