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중남미 여행 칠레

작성자초록나비(인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887 목록 댓글 10

2003년 6월에 친구4명이다른 여행모임에
합석해서 갔다
마추비츄에 올라가는데
지팡이짚고 일회용 산소통
도 한국에서 가지고...
지금은 뻐스 타고 그근처
까지간다고.우리는 맨아래올
부터 올라가는데점점 올라갈수록 숨이가쁘고
머리가 아파서 친구 한명은
못가겠다고 아래서 ㄱ 기다린다 했다 여기까지와서...올라가는데신경만 쓰느라 주위는 볼생각도 못한다
맨꼭대기 올라가서 아래를 보니 장관이였다
물이 정상에까지 올라와서
그옛날에 농사를 지었을까
게획있게 집을짓고 ...
생각은 안나지만 신기한것이 많다
여행은 젊을때 먼곳부터
나이들어가까운데가야한다
멕시코.아르핸티나 브라질
페루. 마추피츄 보고 기차타고 페루로 내려올때는 기차를 탔다
창밖을 보니 별이크게보이며 굉장히 많았다 내머리속에는 전에 현인씨가 부른 페루샤 왕자라는 노래가떠오ㅡ 많을른다
별을보고 점을 치는 페루샤 왕자라는노래 그엣날
페루에 별이. 물론 모든것이 개발안되고 공해가없으니 많을수 밖에
여건만 된다면 중남미 여행을 권한다 .각나라마다볼것이
너무많아글로 쓰기가 힘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비양(부산) | 작성시간 26.06.08 잘다녀 오셨네요
  • 작성자이든(창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60세에 남미를 다녀 왔답니다ㆍ
    그 중 특히 마추피츄ㆍ우유니사막이 최고였어요ㆍ
  • 작성자나오스 (부산) | 작성시간 26.06.08 저는 가슴이 터지는줄 알았고 과자봉지도 빵빵하게 부풀었던 기억 나네요 ㅠ
  • 작성자미니비니(대구)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몇 년전 남미 갔었는데
    칠레는 포함안된거였어요
    하루에 비행기 세 번 갈아 탄 적도있고
    거의 강행군이 었는데
    ㅡ메시 ㅡ동네도 가보고
    이구아수 폭포볼 때의 그 순간은 아직도 생생하네요
  • 작성자올림픽(부천) | 작성시간 26.06.08 즐거운 추억 마니 마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