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집 피자는 위에 부담주지 안아
맛있게 먹어요~~ㅎㅎ
딸 둘하고 잘놀고 왔어요😅😋🤗
아아도 취향껏.....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인생은 미완성(경남) 작성시간 26.06.08 공주(평택) 아~~그래요!
저는 산미없는 커피가
좋더라구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공주(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인생은 미완성(경남) 저두요~~~ㅋㅋ
-
작성자우주별빛(서울) 작성시간 26.06.08 따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네요
부럽네욤 😀
피자 랑 음식들 넘넘 맛있어보여요 ^^ -
답댓글 작성자공주(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맛있게 먹고... 수다떨고 즐건시간이었어요~ ㅎ
딸들하고 코드가 맞아
좋아요~~ 😅
건행🫡 -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작성시간 26.06.08 음식이 색달라보이네요~~
먹고픈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