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피자존맛 ~~~ㅋㅋ

작성자공주(평택)|작성시간26.06.08|조회수879 목록 댓글 7

피자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집 피자는 위에 부담주지 안아
맛있게 먹어요~~ㅎㅎ
딸 둘하고 잘놀고 왔어요😅😋🤗
아아도 취향껏.....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생은 미완성(경남) | 작성시간 26.06.08 공주(평택) 아~~그래요!
    저는 산미없는 커피가
    좋더라구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공주(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인생은 미완성(경남) 저두요~~~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주별빛(서울) | 작성시간 26.06.08 따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네요
    부럽네욤 😀
    피자 랑 음식들 넘넘 맛있어보여요 ^^
  • 답댓글 작성자공주(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맛있게 먹고... 수다떨고 즐건시간이었어요~ ㅎ
    딸들하고 코드가 맞아
    좋아요~~ 😅
    건행🫡
  •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 작성시간 26.06.08 음식이 색달라보이네요~~
    먹고픈대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