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질을 키워서 요리에
쓰려고 2달전에
사왔는데(다있소)에서
첨엔 4개였는데
2개가 사라지고
2개 남은게
자라질 않고
이모양이네요
이거 언제 키워서 이렇게
해볼까요?
이정도는 되야하는거 아닌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화분을 옮겨보라는
영시님도 계시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레몬수(시흥) 작성시간 26.06.08 저도 다이소에서 씨앗을샀는데 발아가 않되서
그냥 모종사다 심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는 발아는 됐어요
그런데 저렇게 안크고
있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희네랑 비슷한듯요~ ㅎ
그런데 더 통통한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