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집 바질이~~

작성자별빛루시(인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995 목록 댓글 24

바질을 키워서 요리에
쓰려고 2달전에
사왔는데(다있소)에서
첨엔 4개였는데
2개가 사라지고
2개 남은게
자라질 않고
이모양이네요


이거 언제 키워서 이렇게
해볼까요?



이정도는 되야하는거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화분을 옮겨보라는
    영시님도 계시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레몬수(시흥)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다이소에서 씨앗을샀는데 발아가 않되서
    그냥 모종사다 심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발아는 됐어요
    그런데 저렇게 안크고
    있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표현(서울)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바질씨앗을 4월초에 5알정도 심었는데 겨우하나 살아서 요만큼자랐네요
    다른 식물보다 성장이 느린것같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희네랑 비슷한듯요~ ㅎ
    그런데 더 통통한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