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시대 여러분

작성자세계(경남)|작성시간26.06.08|조회수1,165 목록 댓글 29

제가 눈을 많이 아픈데요
제 글씨가 오타가 많이나요 글씨를 오래못봐요 이해주세요
영웅시대 여러분 물어볼게있어요
혹시 영웅님 어느 프로그램에 나오나요
영웅님 얼굴은 보고싶은데...
영웅님 목소리라도 듣고싶어서요
부탁할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행토리(경북) | 작성시간 26.06.08 빨리쾌유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이소라 (대전) | 작성시간 26.06.08 빨리 회복되시길 빕니다
  • 작성자다옴(서울) | 작성시간 26.06.08 빨리 회복하시길 바래요
    언제나
    웅이팅 하세요 🩵🩵
  • 작성자원묘(이천) | 작성시간 26.06.08 빨리회복하시고 건행하세요
  • 작성자정윤 (서울) | 작성시간 26.06.08 언능 쾌유 하시길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