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요건 제가찍은건 아니구유 남펴니가 찍었는디

작성자외숙이(영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1,721 목록 댓글 30

이뻐서 보내달랬더니 저작권이 있다나
가족톡에 보낸거 퍼왔읍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선화(충청) | 작성시간 26.06.08 노을이 너무 예쁘네요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쌍둥맘(경기안양) | 작성시간 26.06.09 너무예쁘네요.
  • 작성자프리티선(인천) | 작성시간 26.06.09 넘 아름답구 예쁘네요
    좋은집에 사시는 외숙님 부러워요!
    건행
  • 작성자유언니(김해) | 작성시간 26.06.09 노을이 정말 이쁘고 사진찍는 솜씨 최고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태양의온기(경기) | 작성시간 26.06.09 잘찍으셨네요 넘 아름다워요 꽃도 이쁘고 석양이 환상적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