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건행 하셔요 😀🩵👍

작성자태숙사랑(세종)|작성시간26.06.09|조회수179 목록 댓글 48

새벽반 친구님들. 웅모닝💕💕
어제 새벽 에는. 먹구름. ~~~

오늘 새벽에는. 해가. 뜨고있어요
제가 많은걸. 배웠어요. ㅎ

딸 하고 함께 세종 서비스센타 에서
핸드폰 서비스 받어면서. 깜놀한
이야기 들려 들릴께요

세종에 그렇게. 큰. ㅇㅇ 서비스센타 가
있다니. 줄서서. 내차례 폰을
보여주니까. 어. 오늘. 영웅시대
분들 계속 오시네요. ㅎㅎㅎ

광고 뭇보셨어 오셨죠. 잉. !!!
술술 모두다 가르쳐 주고서

앞으로는. 이렇게 하셔요 하고
가르침을. 받고 왔어요

핸드폰이. 정말로 살살 연하게. 숙제
하기 너무 좋아 졌어요

큰 서비스센타로 폰 한번씩. 가보셔요
친구님들. 아셨죠. ㅎㅎ

와 우 ~~
이렇게 영웅시대가. 너무 많은줄이야
너무 깜놀 했어요
역시 영웅시대. 최고 유.

오늘도 신나는 하루 보내셔요
기분좋은날.

스밍 열응 열차 도착 이유
탑승 같이해요

사랑 억수로 많이해유
영시 친구님.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수진님
    점심 식사 맛있게 드셨어요
    바쁜 시간 지금 시간
    에 수진님 께 글올려요
    오후시간. 좋은시간
    편안 하셔요
    사랑사는 영시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타. 났시유. ㅎㅎ
    사랑하는 영시 공주님
    오늘도. 화이팅 !!!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 작성시간 26.06.09 태숙사랑(세종) 
    괜찮어유~
    영시는 콩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지 말입니다~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연할배(횡성) | 작성시간 26.06.09 태숙사랑님
    오늘도 홧~팅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하연 할배님
    더운 시간 입니다
    푹 쉬셔요
    오늘 날씨가 아주 더워요
    맛나는 점심 하셨어요
    오늘도 행복하게
    시셔요
    사랑하는 친구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