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기분좋은날

작성자강서꽃(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161 목록 댓글 13

아침에 눈을뜨니 왜이리 기분이 좋은지
아무래도 오늘하루는 좋은일이 행복한일이 생기질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영웅님 울 대장님 노래로 시작해봅니다
영웅님이 있어 행복해요 사랑합니다
영시님들 사랑합니다 영웅시대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꽃(인천) | 작성시간 26.06.09 강서울 님 기분좋은날입니다. 별빛왕자. 임영웅 님 소식듣고노레들으ㅏ면기분이 좋아저요 임영웅 님 사랑해요 건행 🩵🩵🩵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용숙(경기도) | 작성시간 26.06.09 영웅님 노래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곰돌이(부산)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연할배(횡성) | 작성시간 26.06.09 강서꽃님 마니마니 웃고
    좋은일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