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장미

작성자산골소녀(아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331 목록 댓글 13

장미의 계절이 가고 이제는
더위와 함께 해야 겠네요
오늘도 다같이 건행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로(인천)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호반의벤치 (춘천) | 작성시간 26.06.09 장미가 푸짐 하게 폈어요
    오늘도 건행 하세요 ❤️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9 장미꽃이 만개 했네요
    넘 예쁘고 멋지네요
    아침부터 꽃구경
    잘하고 갑니다 ㄱ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금분 (당진) | 작성시간 26.06.09 산골소녀님 경치가 짱이네요
    오늘은 꽃들과 무슨얘기를 할까요 예쁜 모습이 그려집니다🩵
  • 작성자소희소영(서울) | 작성시간 26.06.09 역시 꽃은 장미 🌹 꽃 예쁜 꽃을 보니 마음 까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