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에게 안녕 👋. 작성자꽃여사(대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17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모두 에 게 오늘도 건행 하세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미(경기) | 작성시간 26.06.09 건행입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꽃여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건행 하세요 💙 작성자예쁜희야(부산) | 작성시간 26.06.09 우리에게 안녕 신명나는 트로트곡이죠 작성자오동잎(대구) | 작성시간 26.06.09 작성자박은숙(대구)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