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침저녁으로. 날씨가쌀쌀하네요

작성자늘바라보기(대전)|작성시간26.06.09|조회수158 목록 댓글 8

영시님들 건강하고 행복한날돼세요
출근하는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숙한여인(부천)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이좋아(대구) | 작성시간 26.06.09 즐거운 하루가 되세요 영시님들 모두 건행하세요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윤할미(수원) | 작성시간 26.06.09 웅 모닝 날씨가 너~무 상케한 아침입니다 오늘도 달러봐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건행하시고 웃는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하늘새(화성) | 작성시간 26.06.09 좋은 사람과는 호흡이 잘맞고 기분이 좋은데 나쁜 사람과 일하면 기분이 안좋고 짜증이 나요 증말 이기적인사람 변하지가 않아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