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님들 건강하고 행복한날돼세요
출근하는중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숙한여인(부천)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산이좋아(대구) 작성시간 26.06.09 즐거운 하루가 되세요 영시님들 모두 건행하세요 건행^^
-
작성자수윤할미(수원) 작성시간 26.06.09 웅 모닝 날씨가 너~무 상케한 아침입니다 오늘도 달러봐요
-
작성자푸른하늘새(화성) 작성시간 26.06.09 좋은 사람과는 호흡이 잘맞고 기분이 좋은데 나쁜 사람과 일하면 기분이 안좋고 짜증이 나요 증말 이기적인사람 변하지가 않아요